본문 바로가기
여행&맛집

정읍) 매운갈비 맛집 갈비박스

by 세인트리83 2020. 12. 7.
728x90
반응형

 

정읍갈비 박스를 다녀왔습니다.

 

정읍시에서 맛집으로 지정 한 곳이라 맛은 보장하네요.

정말 매운음식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좋아할 듯합니다.

저도 매운거 잘먹는데 여긴 정말 맵긴 하네요. 

 

6대재 손맛이라고 하니 ^^ 오래 되긴 했네요.

 

저는 평일날 가서인지 대기하는 사람이 없었지만 주말에는 바글바글 할듯합니다. 

주차장도 갖추고 있어 접근성은 편하네요.

 

 

저는 마침 매운탕 주문하면 고기튀김이 덤이길래 이걸로 선택 했어요^^ 다른분들도 많이 선택 하네요 ㅎㅎ

 

 

2명이서 중짜리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. 매운탕에는 사리를 추가 할수 있는데 취향대로 먹으시면 될듯 해요.

 

맵긴매운가봐요. 운전하고 가는중에도 배가 아파서 혼났네요^^ 

매우면서 맛있는 정읍 갈비박스 였습니다.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