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&맛집

수원 행궁동 커피맛집:) 수원 카페 분위기좋고 맛도 좋아서 BEST 바로 커피가이

by 세인트리83 2020. 11. 13.
728x90
반응형

 

 

수원 행궁동 진짜 주말에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

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바로 수원에 위치한 카페에요:)

 

진짜 분위기도 좋아서 한번 가본뒤로는 수원하면 제일 생각이 많이나는

장소 !


커 피 가 이


 

외부 풍경은 뭔가 담벼락이 불규칙하게 이리저리 되어있는데

안에 들어가보시면 딱 주택 한채를 예쁘게 인테리어한 카페가 나와요

 

 

 

 

카페 안에는 사장님께서 커피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이 묻어나는 공간이 있는데요

각종 대회에서 상위 성적을 휩쓴 것 부터 와 역시 커피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시구나

생각이 들더라구요

 

커피가이에서는 캡슐이나 드립백 등 다양한 제품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많더라구요

 

 

저는 집에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이용해서 커피를 내려마시는데

커피가이 가기 전날 네스프레소 캡슐을 대량구매해서 구매를 안했어요T.T

 

담번에 캡슐 떨어지면 한번 구매해서 먹어볼 의향이 아주 지극히 많이많이 있어요 !

커피가이의 시그니처메뉴 !

 

아인슈페너 인데요 저번에 솔트아인슈페너 먹어봤었는데 커피와 솔트의 만남이 아주

이색적이고 맛있더라구요 

오늘은 아몬슈페너와 아메한잔을 시켰습니다^_^

 

 

디저트 종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 

 

 

 

바깥에 테라스도 있는데 저는 2층 테라스에 앉기로 결정 !

 

커피 내려지는동안 로스팅하는것도 구경했습니다 ^_^

 

 

 

 

짜잔 오늘 시킨 아몬슈페너 !

 

크림도 엄청 부드럽고 커피도 산미없이 넘 맛있었어요

거기에 아몬드까지 !!!!

완전 고소하고 맛있어서 갬동 !

 

 

 

 

 

저녁에 와도 분위기 있을텐데 아쉬운맘 뒤로하고 집에가야할 시간 ~.~

 

 

 

수원 카페 진짜 커피가이 꼭 가보세요 !

 

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향동 25-2 1층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