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&맛집

미식여행:) 이 집 먹어봤어? 스트레스 해소에는 한남동에 위치한 동아냉면이 최고지 !

by 세인트리83 2020. 10. 14.
728x90
반응형

 

지난 주에 이래저래 몸도 힘들고 스트레스 만빵이라 어떤 맛있는 음식을

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까 생각하다가 다녀온 동아냉면이태원점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!

(스트레스는 먹는거로 푸는거야..ㅋㅋㅋㅋㅋㅋ)

 

 

냉면을 여름철에만 먹는 메뉴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은데요 

동아냉면은 중독성이 강해서 4계절 상관없이 제가 자주 찾는 맛집이기도 해요

 

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는 영업을 하고 있으니 진짜 중독성 강하고

스트레스 확 마 다 날려주는 맛집 찾고계신다면 진짜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!

 

 

 

 


 

 



 

 

한남동 놀러가면 아기자기한 집들도 많고 개성있는 맛집들도 많은데

그중 단연컨데 제일 눈에 띄는 이 곳 ! 

 

파랗고 빨갛고 건물 나오면 맞습니다 !!

 

이집이 냉면맛집 맞습니다 !!

 

 

 

 

가게에 들어서서 우리는 여느때와 같이 미리 주문을 넣었어요 !

 

냉면과 만두 

 

이집 비냉도 스트레스 확 다 풀어재낄 수 있는 맛인데 오늘은 물냉으로 고고고 !

 

 

 

오늘도 어김없이 엄청 긴 대기줄 

올때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!

 

메뉴는 단촐하게 구성되어 있지만 냉면과 만두로 승부를 보는 동아냉면 !

 

 

 

 

 

간혹가다가 냉면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보온병들고와서 포장하시는 분들이 계신데

포장은 안된데요 !!

 

 

 

 

저희는 포장을 선택했는데요 

육수와 냉면을 따로 포장은 물론 고명도 엄청 많이 주셔서 푸짐한 인심을 맛볼 수 있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만두가 탱글탱글해서 둘이서 딱 먹기에 좋더라고요

왕만두라그런지 만두피는 쫄깃하고 안에는 어찌나 많은 만두소가 반기던지 !

 

와 ㅜ.ㅜ 포스팅하는 이순간에도 너무 먹고 싶네요 

 

 

 

 

 

이태원 맛집 찾고 계신다면 스트레스 확 날려줄 동아냉면 한번 다녀오시길

바랄게요 !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