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여행&맛집

[맛집여행] 주말힐링 분위기 좋은 맛집 자연 그리고, 어반 :)

by 세인트리83 2020. 10. 5.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 ! 



추석 연휴가 끝나갈 때 즈음, 드라이브겸 맛있는 식사를 위해 

의왕에 다녀왔어요 :)



코로나때문에 답답한 요즘, 답답한 마스크 사이로 신선한 공기도 마시고 분위기 좋고

맛은 덤으로 따라오는 맛집 소개해드려요



자연 그리고, 어반







입구에 초록초록 잔디로 힐링하며 들어간 곳 !








코로나로 인해 철저하게 손소독, QR 코드 등록, 출입명부 작성 등

꼼꼼하게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들어간답니다







자연 그리고, 어반은 생선구이와 생선 조림이 주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

생선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하는 외식장소에요:)








저는 고등어구이 정식 하나와 삼치구이정식 하나를 시켰어요 !




정식을 시키면 기본으로 찬은 물론 맘껏 갖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 구성이 되어있고,

공기밥 뿐만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누룽지까지 원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!








기본찬이 세팅되었어요, 하루하루 인스턴트에 질려버렸던 저는 여기만 오면 힐링하는 찬을 먹을 수 있어

건강은 덤으로 챙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! 


청경채부터 궁채나물, 더덕뿌리무침, 샐러드, 도토리묵무침, 총각김치까지!


저기 빈 접시에는 셀프코너에 있는 잡채를 갖다 먹을 수 있는 접시에요!





생선이 나오니 정갈한 한상이 완성되었네요! 


화덕에 구워서 비릿한 맛 없이 담백한 생선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

매번 올때마다 남녀노소 할 것없이 사람들이 많지만, 방역수칙 제대로 지키면서 먹으니

건강한 식사로 면역도 키우고 건강을 지키는 한상:)



드라이브 후에 분위기 있는 맛집 찾고 계신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곳 !

한번 맛보시고 가세요^_^!




728x90
반응형

댓글